프리미엄 혜택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처음 이용하실분은 우선 아래 접속기를 설치+실행해주세요. 게임이 실행중이라면
설치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우선 실행중인 게임을 종료 후 설치해 주세요.

DOWNLOAD
접속 프로그램 다운로드
010-3236-6648
상담 전화번호
365일 24시간 상담가능합니다.

★ 프로그램 설치 및 회원가입은 컴퓨터(PC)로 진행 해주세요

공지사항

런처 접속후 프리미엄 혜택이 되고 있는지 수시로 확인 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4회 작성일 24-03-09 12:17

본문

최근들어 접속 이벤트를 하는 게임이 많아지면서 저희 접속기를 켜놓고 게임을 접속하신뒤에
외출을 하신다든지 그냥 주무시는 고객님들이 많이 있습니다.

접속 프로그램을 켜논 상태에서 중간에 게임이 튕기시거나 pc방 프리미엄 혜택이 끊어졌다고 하시는
고객님들이 간혹 계신데요. 


그에 대한 보상은 따로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고객분들께서 게임을 이용하시는지 안하시는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중간에 게임이 종료또는 팅기시거나 혜택이 끊어져도 보유한 남은 시간은 계속 흐르게 됩니다.

저희 접속 프로그램은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실때만 사용을 해주시고

만약 부득이하게 다른 용무를 보셔야 한다면 가끔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시간 모니터링을 못하시는경우에는 꼭!프로그램을 종료 하시고 게임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자리를 비우신 상태에서 게임이 튕기거나 혜택이 끊어져 발생하는
   부분의 보상은 없으니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이 종료가 안되시거나 문제가 있으신 고객분들께서는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런처 접속후 프리미엄 혜택이 되고 있는지 수시로 확인 해주세요 > 공지사항
상호: 에즈링크 | 대표이사: 조영진 | 사업자등록번호: 121-09-40205 | 통신판매번호: 제2013-인천남동구-0368호
소재지: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 1285-2 | 개인정보책임자: 조영진 | Tel: 010-3236-6648

© IP24. All Rights Reserved.